KIFFA 회원사를 위한 경쟁력 있는 보험 상품 제공 

한국국제물류협회(KIFFA, 회장 원제철)와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나채범)은 지난 9월 8일(금) 협회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한국국제물류협회 원제철 회장, 한화손해보험㈜ 서지훈 부사장, 하재현 본부장과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국제물류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사업을 영위하는데 한화손해보험㈜이 제공하는 보험을 효율적으로 가입하고 안정적으로 보험 프로그램을 운용하기 위하여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증진하는 목적으로 체결되었으며, 동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협회는 회원사에게 보험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한화손해보험㈜은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보험 프로그램 운용 및 기타 보험 관련 업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KIFFA 원제철 회장은 “협회는 회원사의 권익강화를 위해 다양한 포럼·세미나 개최, 교육사업,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홍보단 운영, 정기적 봉사활동 등을 펼치고 있지만 동 협약을 통해 또하나의 새로운 회원사 지원사업의 생성으로 매우 뜻깊다”라고 밝혔다. “협약에서만 그치지 않고 상호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상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요율을 제공할 것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한화손해보험㈜ 서지훈 부사장은 “KIFFA 회원사들이 적극적으로 당사 보험상품을 이용하여 손해를 보지 않도록 신용과 의리를 지키고 기여하여 양 기관 모두에게 시너지가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해사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