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후포간 여객선 운항으로 해상관광객 만족도 제고, 울릉도 및 대마도 마라톤대회 유치 등 공로 인정받아

(주)제이에이치페리 황인경 대표가 (사)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 주최 ‘제17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에서 CEO대상을 수상했다.

지역 발전에 공로가 있는 각 분야 유공자를 시상하는 ‘지역신문의 날’ 올해 기념식은 2020.6.26.(금) 서울 그랜드컨벤션센터홀에서 열렸으며 황인경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울릉-후포간 운항하는 여객선 안전과 여객승객 편익을 도모하는 등 해상관광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울릉도 및 일본 대마도에서 마라톤대회를 유치하는 등 지역경제 발전과 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CEO 대상을 수상했다.

제이에이치페리는 2016년부터 울진 후포-울릉간 씨플라워호(388t, 정원 442명)을 운항하는 여객선사로 울릉도와 육지를 최단시간(2시간 30분)에 운항하고 있다.

또한 울릉도 주민 편의를 위해서 포항-후포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가봐야 할 우리 땅 독도 홍보를 위해 ‘독도의 날’(10월25일)을 기념하여 독도 여객선 무료승선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울릉주민 편의 제공은 물론 코로나19 청정지역 울진과 울릉의 관광산업에 큰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황인경 대표이사는 “투철한 사명감을 바탕으로 고객의 사랑은 물론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경영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해사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