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항만/물류 IT 전문기업 ㈜싸이버로지텍 (www.cyberlogitec.com)은 11월 5일 인도네시아 해운선사인 메라투스라인(Meratus line)과 컨테이너운영 솔루션인 알레그로사스(ALLEGRO SaaS) 공급계약 서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메라투스 라인은 인도네시아 30개 주요항구를 연결하는 선사로더 넓은 동남아지역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라투스 라인최고경영책임자인 kamlesh Devchand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해 모든 운송기능 통합및 자동화는 필수조건이다.

알레그로 사스는메라투스라인 '디지털혁신전략'의 필수요소로 의사결정을 개선하고효율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말했다.

싸이버로지텍 글로벌 전무제이슨현(Jason Hyeon)은 “알레그로사스는 중소형 사업자가 반복적인 작업을 하는데 소용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디지털화및 자동화된기능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싸이버로지텍은 메라투스라인과 협력하여 최고의 자원효용및 화물수율 관리라는 목표를 실현할것이다.” 고밝혔다.알레그로사스는 컨테이너 운송라인에 맞게 설계된종합적인 컨테이너 운영솔루션 알레그로의 사스버전이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단일시스템에서 운송프로세스를 호스팅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터페이스를 갖춘 웹환경에서 실행되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수있다.

또한 운임이 책정 될 때부터 예약 될 때까지 모든활동이 실시간 업데이트되어 선사는 공급망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할수있다.

이를 통해 선사는 운영 효율성을 사전에 모니터링하고 운영비용을 관리할 수있다.

Meratus Line에 대하여 메라투스라인은 인도네시아 및 동남아시아에 30개노선을제공하고있는 인도네시아선사 이다.

1957년 설립시 부터 지금까지 안전하고 퀄리티있는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있다. 56척의선박, 40,000 컨테이너를 보유하고 있고 30개항구를 잇는 컨테이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해사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