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DHL Supply Chain사는 영국에서 9천만 파운드에 상당하는 자금을 차량에 투자하기로 발표했다.

금번 투자는 트랙터뿐만 아니라 다중 온도조절 차량 등을 포함하며, 금번 투자를 통해 1,000대 이상의 신규 차량이 2019년 내에 영국에서 서비스에 투입될 예정이다.

모든 차량에는 카메라, 영국 Microlise사의 텔레매틱스 및 엔진 모니터링 등을 포함한 최신 안전 기능이 장착될 예정이다.

또한 지속가능성을 개선하고 환경에 대한 영향을 감소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수의 차량은 LNG로 운행될 예정이다.

DHL Supply Chain사는 금번 투자가 자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며, 또 한편으로는 영국의 계약물류 시장에 대한 자사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차량들은 최대한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보장해 주는 최신 기술을 구비하고 있어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DHL은 육상운송이 전통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사업 차별화 요소가 될 것으로 믿고 있다.

DHL의 연구에 따르면, 71%의 운송 의사결정자들이 육상운송은 사업의 전략적 요소라고 믿고 있으며, 75%는 육상운송 분야에 대한 투자가 직접적으로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결과적으로 제3자 물류제공업체들은 신규 차량의 지원에 힘입어 고객에게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해사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