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송, 크루즈공연, 화보촬영 등 활동

최초의 국적 크루즈선사인 ㈜팬스타라인닷컴(대표이사 김종태)은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츠(it′s)를 팬스타크루즈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팬스타라인닷컴은 이날 서울 중구 무교로 서울지사 대회의실에서 이츠와 이츠의 소속사인 ㈜STX라이언하트(대표 박충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속모델 위촉식을 가졌다

이츠는 팬스타크루즈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크루즈 공연, 화보 촬영 등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가수라는 장점을 살려 팬스타크루즈 브랜드 로고송을 직접 작사, 작곡, 노래할 예정이다. 이츠는 2010년 환타 광고모델을 거쳐 2014년 ‘오늘밤 뭐해?’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츠는 위촉식에서 “앞으로 팬스타크루즈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새로운 모습과 오는 5월에 발매될 신규 앨범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팬스타라인닷컴 관계자는 “지난 2월 신규 앨범의 화보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팬스타 오사카크루즈’에 승선했던 이츠와 특별한 인연이 이어져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즐겁고 여유로운 여행을 표방하는 팬스타크루즈의 이미지와 자유롭고 개성있는 이츠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츠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팬스타라인닷컴은 팬스타드림호(2만1,688톤)를 통해 부산~일본 오사카 간을 주 3회(부산→오사카 : 일·화·목요일, 오사카→부산 : 월·수·금요일)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토요일에는 ‘부산항 원나잇크루즈’(매월 셋째 주는 ‘현해탄 원나잇크루즈’)를 운영하고 있다. 

매주 주말을 이용해 부산 연안의 절경과 다채로운 선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는 연간 1만 명이 넘는 승객이 이용하는 부산의 대표적인 해양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해사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